"화보가 따로없네" 블랙핑크 로제, 빛나는 'YG 보석'[★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11.22 20: 43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굴욕없는 근접샷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22일인 오늘, 가수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로제는 어딘가를 응시하며 턱을 괴거나, 주스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등 자연스러운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로제는 근접샷임에도 불구하고 더욱 밝게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로제가 속한 걸그룹 블랙핑크는 지난 10~11일 이틀동안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후 블랙핑크는 쉬지 않고 다음 달인 5일,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 알렸으며, 이번 블랙핑크의 첫 일본 정규앨범 'BLACKPINK IN YOUR AREA'에는 일본 활동 데뷔곡 '붐바야'부터 최신곡 '뚜두뚜두'까지 총 9곡의 트랙이 일본어판으로 수록되어 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이미 수많은 해외팬들을 자랑하고 있는 블랙핑크가 한류 걸그룹의 꽃길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겼다. 
/ssu0818@osen.co.kr
[사진] '로제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