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황소' 송지효, 23일 '박선영의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 출연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11.22 17: 26

오늘 개봉과 함께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쾌감 액션 영화 '성난황소'의 주역 송지효가 바로 내일 오전 11시 SBS '박선영의 씨네타운' 라디오 생방송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만남을 가진다.
22일 개봉해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쾌감 액션 영화 '성난황소'의 걸크러시 주역인 송지효가 오는 23일 오전 11시 10분, SBS '박선영의 씨네타운' 생방송, 보는 라디오에 스페셜 게스트로 전격 출격한다. 
‘성난황소’ 동철을 휘어잡는 아내 지수로 분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는 배우 송지효가 라디오에 출연해 영화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작품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꾸릴 예정이다 .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통해 부부로 변신한 마동석과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영화 속에서 선보인 화제의 런닝 액션 투혼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공개할 것을 예고하며 실시간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영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 분)이 아내 지수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금주 개봉작 압도적 예매율 1위 및 한국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11월 마지막 흥행 다크호스로 우뚝 선 '성난황소'는 개봉하자마자 1020세대의 폭발적인 지지와 현장 예매를 통해 가파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이는 대규모 모니터 시사를 통해 5점 만점의 평균 4.3점을 기록한 바 있어 흥행 구원투수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같이 올 가을 극장가에 마지막 쾌감 액션을 던질 영화 '성난황소'는 절찬상영중이다./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