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전속모델 ‘고진영’ LPGA 신인상 수상 기념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11.22 17: 04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가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쿨샷)’ 전속 모델인 고진영(23)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2018 시즌 신인상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 대상 할인이벤트를 연다. 
LPGA 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을 발판으로 미국 무대에 진출한 고진영은 공식 데뷔전인 2월 호주오픈에서 우승하며 두각을 드러내 신인상까지 거머쥐었다. 
이를 기념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2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니콘 이숍과 니콘 블로그에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니콘 이숍에서는 ‘COOLSHOT PRO STABILIZED(쿨샷 프로 스테빌라이즈드)’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전용 케이스를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니콘 블로그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직선거리 전용 니콘 거리측정기 ‘COOLSHOT 20’, 고진영 친필 사인 공,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LPGA 투어 데뷔 첫 해를 성공리에 마무리한 고진영 선수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신인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다채롭게 마련된 선물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OLSOT PRO STABILIZED는 성능과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하이엔드 레이저 거리측정기다.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채용해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까지 줄여주고, 0.3초 만에 거리측정이 가능하며, 무게가 약 170g으로 가볍다. /100c@osen.co.kr
[사진] 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