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봉 ‘성난황소’ 마동석, ‘미스터라디오’ 출격..에피소드 대방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11.22 08: 24

영화 ‘성난황소’의 주역 마동석과 ‘범죄도시’ 이후 또 한 번의 호흡을 맞춘 장원석 대표가 영화의 개봉을 기념해 KBS 라디오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한다.
1020 사전 모니터 평점 4.3점의 기록과 함께 금주 개봉작 중 압도적인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화 ‘성난황소’의 주역인 마동석이, 개봉일인 오늘(22일) 오후 5시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해 뜨거운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은 ‘범죄도시’에 이어 ‘성난황소’로 또 한 번의 호흡을 맞춘 제작사 BA엔터테인먼트의 장원석 대표도 참석해 영화에 대한 보다 진솔한 이야기를 꾸릴 예정이다. 아시아의 드웨인 존슨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지닌 배우 마동석은 ‘성난황소’를 통해 스트레스를 단번에 날릴 핵주먹 액션으로 스크린을 강타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라디오에 출연해 유쾌한 매력과 뜨거운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성난황소’ 기획과 촬영부터 함께한 마동석과 장원석 대표는 영화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풀어내며, ‘성난황소’에 대한 기대감과 매력을 더욱 증폭시킬 예정으로 청취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아내 지수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전세계의 쾌감 호평 릴레이는 물론, 해외 선판매 문의 쇄도와 마동석만이 선보일 수 있는 ‘핵주먹 액션’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성난황소’는 절찬상영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쇼박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