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성수 딸 혜빈 "이제 저도 다 컸다. 걱정마세요"[Oh!쎈리뷰]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8.11.21 21: 33

딸바보 김성수가 사춘기 혜빈에게 불같이 화를 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 불같이 화를 내는 아빠 김성수와 서운함을 토로하는 딸 혜빈의 대립이 그려졌다.
하교 후 텅 빈 집에 홀로 들어온 혜빈은 아빠 김성수에게 전화를 했지만 음악 작업 중이었던 아빠는 조금 이따 전화하겠다며 급히 전화를 끊었다. 하지만 작업에 빠져 전화하는 것을 잊어버린 채 시간은 흘러갔다.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전화를 제대로 받지 못했던 것이 마음에 걸렸던 김성수는 혜빈에게 전화를 했지만 혜빈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거듭된 전화도 받지 않고, 어떠한 회신도 없는 혜빈 때문에 김성수는 애가 탔고, 걱정이 쌓여갔다. 급기야 운전하는 매니저에게 집으로 좀 더 빨리 가자고 재촉하기에 이르렀다.
집으로 가는 내내 조바심을 냈던 김성수는 집에 도착하자 혜빈이 아무 일 없이 잘 있다는 것을 확인했지만 자신의 마음도 모르고 다소 태연하게 있는 딸을 보고는 화가 나 큰소리로 야단쳤다.
김성수는 "너 왜 이렇게 전화를 안 받어?"라며 "전화는 받아야 할거 아냐. 노는건 노는거고. 얼굴은 또 뭐야?"라고 화를 냈다. 혜빈이 휴대전화를 벨소리로 해놓지 않아서 전화가 온지 몰랐던 것. 
또한 김성수는 "이런 화장품 다 어디서 산거야?"라고 물었다. 혜빈은 "아버지 주신 용돈 모아서 제가 하나씩 샀어요"라고 답했다. 
김성수는 "내가 이런거 사라고 용돈 준거야? 셰도우 사는거 제일 싫어하는데 왜 그런걸 하는거야?"라고 물었다. 
이에 혜빈도 그 동안 아빠한테 쌓였던 불만을 토로했다. "애들은 롯데월드 가는데 저는 못가고 워너원 콘서트 가는데 저만 못가고"라고 전했다.
냉랭한 부녀지간. 김성수는 속상한 마음에 혼자 술을 마셨다. 
다음날 혜빈이 아버지와의 냉랭한 분위기를 풀기 위해 북엇국에 꿀물을 준비했다. 
혜빈은 "저도 이제 다 컸으니까 걱정하지 말고. 어제 친구들 앞에서 그렇게 말한거 솔직히 서운했다. 저도 다 컸는데 애들이랑 놀이공원에 가고 싶은데 아버지가 허락안해줘서 속상하다. 화장은 나중에 커서 쓰고 이제는 화장 안할게요.  그리고 밖에는 진짜 화장 안해요"라고 말했다. 
김성수는 "이제 걱정 많이 안할테니까 너도 네 행동들에 대해서 책임지고 네 나이에 맞는 행동을 했으면 좋겠어"라고 화해했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