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보자!" 손호영, god 완전체 콘서트 앞두고 '설렘' 가득 [★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11.21 20: 23

레전드 아이돌 god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인 손호영이 god 컴백을 앞두고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21일인 오늘, god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인 손호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달려보자!!!!얼마 안남았다아아아!!"란 설렘 가득한 글과 함께 포스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손호영은 다섯 멤버인 완전체 god사진과 함께 콘서트 일정이 적혀있는 큐시트와 마이크를 앞에 두고 노래를 시작하기 전 설렌 모습을 보였다. 

한편, 1999년 데뷔한 그룹 지오디(god)는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앞두고 선공개곡을 발표한다고 알려졌다. 소속사 싸이더스HQ에 따르면 다가오는 27일 오후 6시 '눈이 내린다'란 곡을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밝힌 것.겨울 감성을 녹인 이 곡은 다섯 멤버의 음색이 어우러진 감미로운 발라드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신혜선과 김동욱이 출연한다고 알려져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달 말30일부터 12월 2일까지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주년 콘서트를 열 것이라 알렸으며, 이후 12월 22일은 부산, 25일 대구에서도 공연하는 등 식지않은 꽃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손호영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