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가 돌아왔다"…EXID, 더 강렬해진 걸크러시+반전가사 '알러뷰' [퇴근길 신곡]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1.21 18: 02

그룹 EXID가 리더 솔지의 복귀 이후 첫 신곡 '알러뷰(I Love You)'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EXID는 2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알러뷰'를 발표하며 약 2년만에 5인 완전체로 돌아왔다. 
이번 신곡 '알러뷰'는 곡의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는 보이스 샘플이 돋보이는 곡으로, 하니 정화의 중저음, 엘리의 랩, 혜린 솔지의 고음이 잘 어우러진 강렬한 댄스곡이다. 걸크러시 느껴지는 퍼포먼스에 대비되는 달콤한 사랑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다. 

이와 관련,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이번 타이틀곡을 프로듀싱한 엘리는 "기존 노래들은 화가 많은 가사였다면 이번엔 100% 마음을 줘버리는 가사들로 채워넣었다"고 자평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EXID 멤버들의 익살스러운 연기가 담겨 시선을 끌었다. 술 취해 사랑하는 이에게 연락하고, 다음 날 숙취에 시달리며 그 행동을 되돌아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겼다. 
특히 2년간 활동을 쉬었던 솔지의 건강한 복귀가 눈에 띈다. 지난 2016년 갑상선 항진증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던 솔지는 올 여름 정상 수치 회복 이후 이번 완전체 컴백을 준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솔지는 앞서 진행된 컴백 쇼케이스에서 "너무 기다렸던 시간이었다. 무대도 오랜만이고 앨범도 2년만이라 새롭게 다가온다. 내 자리를 다시 찾은 느낌이다. 그리웠다"고 무대에 다시 오른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신곡 발표 이후 EXID는 각종 음악방송 및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미 MBC '복면가왕', tvN '놀라운 토요일', JTBC '아는 형님' 촬영을 마쳤고, 이들은 신곡을 통해 기존 EXID의 걸크러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EXID '알러뷰' 뮤직비디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