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day ‘똥차비디오2’ 바람나 헤어진 애인, 다시 내게 돌아온다면?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11.21 16: 27

‘똥차비디오 시즌2’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21일 밤 10시 tvN 디지털 숏드라마 ‘똥차비디오 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올해 2월 첫 론칭한 ‘똥차비디오’는 기존 드라마에서 봐오던 달달하고 판타지 가득한 연애 스토리가 아닌, 분노를 부르는 리얼 똥차 로맨스를 전면으로 내세우며 온라인 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시즌1은 대중에게 친숙한 노래가사를 현실에 있을 법한 이야기로 풀어내며 젊은 세대의 연애 공감 포인트를 자극, 매회 조회수 70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똥차비디오 시즌2’는 시즌1의 기본 포맷을 유지하면서도, 연애를 해본 사람이라면 한 번 쯤 겪어봤을 복잡하고 어려운 선택의 순간 ‘VS’를 주제로 매회 1020세대 맞춤형 공감 에피소드를 다양하게 그려낼 계획. 첫 에피소드에서는 바람이 나서 헤어진 애인이 내게 다시 돌아온다면 '받아준다'vs'어림없다' 중 어떤 결정을 내릴지에 대한 현실 공감 로맨스를 들려줄 예정이다.

첫 공개에 앞서, '똥차비디오 시즌2'의 메인포스터도 공개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포스터에서는 시즌2를 이끌어가 장동주, 표혜림, 주병하, 김나현, 한현욱, 구지은 등 주연 6인방의 신선한 비주얼과 남다른 분위기가 눈길을 모은다. 배우들의 이미지와 동시에 "똥차가면 벤츠올까?"라는 강렬한 문구가 시선을 끌며 '똥차비디오 시즌2'만의 현실적인 연애스토리가 어떨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똥차비디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