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연예인 될 거라 상상도 못 해..내가 잘생겼다고 생각NO"

유선호 "연예인 될 거라 상상도 못 해..내가...
[OSEN=최나영 기자] 12월 방영 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를 통해 첫 정극 연기를 선보일...


[OSEN=최나영 기자] 12월 방영 예정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를 통해 첫 정극 연기를 선보일 유선호가 자신이 연예인이 될 것이라 상상도 못 했었더고 털어놨다.

유선호는 최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 12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선호는 반짝반짝해!'란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유선호는 몽환적인 눈빛으로 화보 장인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유선호는 '복수가 돌아왔다' 속 예쁜 외모에 상남자다운 성격을 지닌 반전 캐릭터 유시온으로 분해 열연할 예정. 그는 "첫 정극 연기 도전인 탓에 공부를 많이 했다"며 "이번 작품을 준비하면서 실력도 늘어가고 있는 것 같다"는 말로 연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지난 4월 솔로 앨범 '봄, 선호'로 성공적인 솔로 가수 데뷔를 마친 유선호는 "연습생 유선호에서 가수 유선호라는 타이틀이 생겨 든든해졌다"며 "정체성을 찾은 느낌"이라는 말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또한 유선호는 최근 '뭉쳐야 뜬다' 시즌2에 출연해 패키지 여행의 묘미를 깨달았다. 박준형, 하하 등 나이 차이 많이 나는 형들과의 이탈리아 여행에 대해 "형들이 잘 챙겨 주셔서 좋았다"며 "막내라서 팀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했다"는 웃음 섞인 대답을 들려줬다.

연습생이라는 꼬리표를 데고 드디어 솔로 가수와 연기자로서 새로운 막을 연 유선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는 앳스타일 매거진 12월 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앳스타일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21 14:15

HOT NEWS

Oh! 모션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