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듣지?"..하이라이트의 마지막vs황치열의 감성vs박보람의 힐링[Oh!쎈 레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1.20 09: 34

겨울 감성을 자극할 신곡 격돌이다.
오늘(20일)도 음악 팬들을 즐겁게 해줄 다양한 감성의 신곡들이 쏟아진다. 드라마 OST는 물론, 군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을 발표하는 하이라이트와 공감을 전할 박보람,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감성을 자극할 황치열까지. 골라 듣는 재미가 있는 오늘의 신곡이다.

# 하이라이트, 군 입대 전 마지막 인사
하이라이트는 이날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OUTRO'를 발표한다. 지난 8월 드라마 촬영 중 갑작스럽게 군에 입대하게 된 윤두준의 목소리까지 담긴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하이라이트 멤버들이 군 입대로 잠시 이별을 맞이하는 아쉬움을 달래는 마지막 단체 앨범이 될 전망이다.
타이틀곡은 '사랑했나봐'로, 굿라이프팀이 프로듀싱한 팝 장르의 곡이다. 하이라이트 특유의 감성과 파워풀함을 더한 곡으로,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발표하는 앨범이라 팬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하이라이트는 스페셜 앨범 발표와 함께 오는 24~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연말콘서트를 열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할 계획이다.
# 황치열의 감성
황치열도 이날 오후 6시 신곡 '그대가 내안에 박혔다'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첫사랑을 추억한 '매일 듣는 노래', 죽음까지 지켰던 완결된 사랑 '별, 그대'를 잇는 이야기.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된 마음을 담아 사랑 3부작을 완성했다.
이 곡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와 속도감 있는 편곡이 인상적인 발라드로, 황치열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따듯한 감성을 선사할 계획이다. 따뜻하고 순정 넘치는 가사로 황치열의 강점을 살렸다. '매일 듣는 노래'로 롱런 파워를 발휘했던 만큼, 이번에도 황치열의 선전이 기대된다.
# 박보람의 힐링
음원 강자 박보람은 공감의 위로로 돌아온다. 박보람은 이날 오후 6시 신곡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를 발표, 따뜻한 힐링을 선사할 계획이다. 박보람표 힐링 발라드로, 삶에 지친 모두를 위한 위로의 노래가 될 전망이다.
동명의 책을 모티브로 한 이번 신곡은 어쿠스틱 기타와 바이올린 선율, 피아노, 그리고 박보람의 음색이 더해져 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따뜻함을 더한 위로, 공감의 음악으로 자존감을 고민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seon@osen.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