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이용대 "바다와 모래 뿐, 괜히 한다고 했나" 후회[Oh!쎈리뷰]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8.11.16 22: 17

몰디브의 모래섬에 도착한 이용대가 당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인도양'에서 병만족은 후반전 '몰디브 생존'에 돌입했다. 조재윤, 정겨운, 이용대, 이유비, 비투비 민혁, 유키스 준, 모모랜드 연우가 함께 한다.
멤버들은 수상비행기를 타고 몰디브 바다 위를 날았다. 아름다운 풍경에 조재윤은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처럼 물 위를 날아가는 느낌이 되게 신기했다. 섬이 아닌 육지에 보석이 박힌 듯한 풍경이었다"고 감탄했다. 정겨운은 "신기하다"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하지만 멤버들이 도착한 섬은 초록은 전혀 없는 황량한 모래의 땅이었다. 정겨운이 "나무가 아예 없는데?"라며 놀랐다. 
이용대는 "정말 바다와 모래만 있으니까 속으로는 어떻게 해야하지, 괜히 한다고 했나. 정말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제작진은 멤버들에게 '사라지는 모래섬에서 생존하라'라는 미션을 전했다. 3시간이 지나 만조가 되면 이 모래섬도 물에 잠긴다. 병만족의 생사를 건 생존전쟁이 시작됐다. 
김병만은 "본능적으로 나라면, 최대한 가까운 섬을 찾아간다. 부력이 있을만한 걸 찾는다"라고 계획을 세웠다. 
rookero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