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보러와요' 노사연, 오늘 유튜브 생방 진행..먹방 대모의 위엄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11.15 15: 19

가수 노사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늘 유튜브 구독자들과 만난다.
JTBC 예능 '날 보러 와요-사심 방송 제작기’(이하 날 보러 와요)에서 개인 방송 채널을 개설하고 뷰티 콘텐트를 제작하는 노사연이 오늘(15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독자 뽕뽕이들과 만난다.
노사연의 라이브 방송은 오늘 오후 8시 30분에 노사연의 채널 ‘식스티 앤 더 시티’(https://goo.gl/agSA1e)에서 생중계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날 보러 와요’ 녹화를 준비하는 노사연 및 다른 출연진들의 대기실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마카롱, 팥빵 등 ‘먹방 대모’ 노사연이 평소 즐기는 간식거리도 확인할 수 있다. 개인 방송 채널을 통해 구독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노사연이 보여줄 반응이 기대감을 더한다. 
‘날 보러 와요’는 개인 방송 제작에 도전한 프로 방송인들의 콘텐트 제작기를 그린 ‘사심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노사연은 ‘식스티 앤 더 시티’ 채널에서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하는 메이크 오버 체인지에 도전한다. 남편 이무송에게 받는 메이크업으로 1020 세대의 뷰티 트렌드를 배워보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날 보러 와요’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