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돌' 더맨블랙, 오늘(15일) '엠카'로 가수 데뷔..데뷔곡 첫 무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1.15 14: 12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오늘(15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무대를 공개한다. 
더 맨 블랙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10명으로 구성된 배우들이 그룹을 이뤄 음악방송에 나선다는 사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멀티테이너 그룹을 표방한 보이그룹이나 걸그룹 등 가수로 시작하는 아이돌들과는 달리 지난달 17일 웹드라마 '고벤져스'를 통해 배우로 화려하게 데뷔한 더 맨 블랙. 이들은 이날 첫 번째 싱글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를 발표하며 가요계 도전장을 내민 것.

더 맨 블랙이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할 타이틀곡‘프리폴 (Free Fall)’은 섬세한 감정선을 담은 가사로 기존 아이돌 그룹 들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방송 관계자는 "배우의 포스와 아우라가 느껴지는 비쥬얼이 기존 아이돌들과의 차이가 느껴지고 퍼포먼스에서도 늘 보던 군무 느낌과 달라 신선한 센세이션을 일으킬 듯 하다"라고 말했다.
더 맨 블랙은 최찬이, 고우진, 엄세웅, 신정유, 이형석, 강태우,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정진환으로  지난달 10일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졌다.
더 맨 블랙 멤버 전원이 출연하며 재미를 더한 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매주 수요일, 일요일 네이버TV와 V채널에서 7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디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