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박성웅X송새벽, 오늘 개봉..“가슴 훈훈한 영화”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11.15 08: 41

 세상 어디에도 없던 행복한 남자들의 유쾌하고 찬란한 인생무대를 그린 '해피 투게더'가 바로 오늘 개봉하는 동시에 주연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세대별 강추 영상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된다.
행복을 부르는 남자들의 인생무대가 시작된다! 박성웅, 송새벽, 권해효, 최로운, 한상혁 등 대한민국 최고의 해피남들이 한자리에 모인 '해피 투게더'가 바로 오늘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해피투게더'는 인생연주를 꿈꾸는 캔디 아빠와 그의 유일한 팬이자 사랑스러운 아들, 그리고 뽕필충만한 생계형 밤무대 색소포니스트가 그들만의 눈부신 무대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을 유쾌하고 따스하게 그려낸 전세대 해피 무비.
'해피 투게더'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 '안시성' 등의 흥행돌풍을 이끌며 맹활약중인 대세 배우 박성웅과, TV드라마 '나의 아저씨'로 대중을 사로잡은 송새벽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개봉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집중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그룹 ‘빅스’의 멤버 한상혁과 귀여운 아역배우 최로운, 그리고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권해효까지 대한민국 대표 해피남들의 화려한 케미로 영화계 안팎의 화제를 모아온 작품. 인생 연주를 꿈꾸지만 하나뿐인 아들을 위해 음악의 꿈을 포기하려는 다정한 아빠 ‘석진’과 아빠 바보 음악신동 ‘어린 하늘’, 그리고 ‘석진’ 부자와 기상천외한 인연을 맺게 되는 생계형 밤무대 딴따라 ‘영걸’이 함께 만들어가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어디에서나 볼 법한 평범한 주인공들이 결코 쉽지 않은 현실 속에서 이뤄가는 찬란한 반격은 남녀노소 모두의 공감대를 따스하게 자극하며 우리네 삶까지도 긍정적인 에너지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개봉과 함께 공개된 '해피 투게더' 세대별 강추 영상은 네 배우들이 각기 다른 관객 층에게 직접 '해피 투게더'를 추천하는 메시지를 전해 이목이 집중된다. 먼저 다정한 아빠 ‘석진’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선보인 배우 박성웅은 “특히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손을 잡고 극장을 찾아주시면 가슴 훈훈함을 느낄 수 있는 영화”라며 부모 세대들의 관람을 적극 추천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석진’의 하나뿐인 아들 ‘어린 하늘’로 귀여운 매력을 선보인 아역 배우 최로운은 “사랑하는 엄마, 아빠, 그리고 형, 누나들이랑 같이 보면 진짜 좋을 영화예요”라는 어린아이다운 순수한 추천 멘트로 보는 이들의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한편, 유쾌한 생계형 딴따라 ‘영걸’로 열연을 펼친 배우 송새벽은 “우리 곁의 친구나 연인, 선후배 등 함께 관람하시면 서로에 대한 소중함을 느끼게 될 것”이라 전해 주변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영화 속 따스한 메시지를 강조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뿐만 아니라, “꿈에대한고민이있으시거나사랑하는가족들에게전하지못한마음이있으신분들이특히공감하실것”이라 전한 ‘청년 하늘’ 역의 배우 한상혁은 힘든 현실 속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는 오늘날 청년 세대들에게 훈훈한 메시지를 선사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기고 각자의 여운을 느낄 수 있는 영화 '해피 투게더'는 올가을 단 하나의 전세대 해피 무비로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해피 투게더'는 바로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 강추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