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 파이팅" 안재현→갓세븐까지, '★'들이 응원하는 'D-1, 수능'[★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11.14 20: 54

엠블렉 출신 지오와 연인 최예슬, 그리고 가수 잔나비, 갓세븐, 안재현 등 수많은 스타들이 수험생들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14일인 오늘, 배우 겸 모델인 안재현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밝고 환한 빛으로 들꽃처럼 환하게 웃는 너에게 수능 대박 기원, 힘내"란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에 직접 친필로 응원의 문구를 남겨 진심으로 팬들을 응원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가수 지오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2019수능파이팅 #오예커플"이란 응원이 담긴 글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오는 연인 최예슬과 함께 마치 커플룩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코트와 블랙 티셔츠를 매치, 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행복한 일상을 즐기고 있다. 지오와 최예슬은 과거 MBC 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에 최초로 동반 출연, 서로를 향한 아낌없는 애정으로 지켜보는 이들로부터 부러움을 샀다. 현재는 함께 크레디에이터로 변신해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기도 하다.  
가수 잔나비 역시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수험생 여러분!!!!!!!!다들 평온한 마음으로 수능대박 나시길!!!!!!!!!!!긴장하지마"란 글과 함께 응원이 담긴 메시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잔나비는 잔디에 누워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으며, 선글라스를 착용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한류 아이돌 갓세븐 (GOT7) 역시 팬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갓세븐은 멤버 각각 "수험생 아가새에게 전하는 메세지"라는 문구와 함께 팬들을 향한 응원이 담긴 친필사인 까지 덧붙여 수험을 앞둔 수험생 팬들을 진심으로 응원했다. 
한편,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2019학년도 수능시험은 내일인 11월 15일인 목요일에 진행된다. 벌써부터 긴장하는 수많은 수험생들을 많은 스타들이 응원하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지오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