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D-1” 아이유·뉴이스트W·아이즈원까지..수험생 위한 응원 릴레이 [Oh!쎈 레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11.14 17: 17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스타들 역시 큰 시험을 앞두고 긴장해 있을 수험생들을 위해 따뜻한 응원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먼저 뉴이스트W는 수능 응원 영상을 통해 “우리 러브 수험생분들 그리고 전국에 계신 수험생 여러분 모두 그동안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긴 시간 동안 준비하신 만큼 긴장하지 마시고 마음에 드는 좋은 결과 있길 바라겠습니다”라고 격려와 응원을 전했다.
팬들을 향한 애정도 잊지 않은 뉴이스트 W는 “우리 러브들 모두 대박 나시길 기원하면서 저희 뉴이스트 W도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정말로 너무 많이 고생하셨고요. 앞으로 우리 러브 여러분들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다 함께 힘찬 파이팅을 외치기도 했다.

또한 세븐틴 역시 응원 영상을 통해 특유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담아 인사를 전하며 “2018년 11월 15일 무슨 날이죠? 바로 수능입니다. 열심히 준비하신 수험생분들 준비하신 대로만 긴장하지 마시고 잘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세븐틴도 수험생분들이 정말 좋은 결과가 있기를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훈훈함을 자아내는 등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았다.
아이유는 공식 SNS를 통해 "수험생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후회없는 수능 치르고 오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통화를 하는 듯한 영상으로 팬들에게 힘을 전했다.
그룹 아이즈원은 "전국에 계신 수험생들 모두 긴장되고 떨릴 텐데 긴 시간 동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하며 "수험표와 신분증 꼭 챙기고, 도시락과 초콜릿도 잊지 말고 챙겨가기 바란다. 우리의 응원을 받고 수능 대박 나세요"라는 깜찍한 응원까지 덧붙였다.
프로미스나인 멤버들도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얼마 남지 않았다. 잘 준비하신 만큼 긴장하지 말고 컨디션 조절 잘해서 좋은 결과 얻었으면 좋겠다"고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멤버 채영은 "저도 올해 수능을 봐서 벌써부터 긴장되고 떨린다. 요새 날씨가 부쩍 추워졌으니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걸리면 안된다"고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이외에도 인피니트는 “수험생 여러분 많이 힘드시죠? 꼭 수능에서 좋은 결과 거둘 수 있도록 저희도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서 꼭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랄게요. 긴장하지 마세요. 파이팅! 다 같이 파이팅!”이라며 응원메시지를 전했고 러블리즈는 “수능을 앞두고 긴장도 되고 걱정도 많으실 텐데요. 오랜 기간 준비하신 만큼 원하는 결과 꼭 얻으시길 바랄게요”라며 “저희 러블리즈도 많이많이 응원할께요. 긴장하지 마시고 힘내세요"라는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올해 수능을 앞둔 멤버 최보민이 속한 골든차일드는 "저도 이번에 수능을 응시하는데요 모두 모두 긴장하시지 마시고 제대로 실력 발휘하고 오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하던 것보다 더 잘 보실 거예요. 여러분들은 할 수 있어요. 유캔두잇!”이라는 활기 넘치는 응원을 남겼다. 뿐만 아니라 청하는 수능 응원가로 체리필터의 ‘오리 날다’를 부르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박명수 역시 라디오 방송을 통해 “수험생들이 올해는 아무 일 없이 편안하게 수능시험을 치르길 기원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각 소속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