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헤미안랩소디’ 끊임없는 상승세..장기 흥행 돌입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11.14 15: 33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재관람 열풍을 일으킨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개싸라기 흥행에 이어 역주행으로 전체 박스오피스 1위까지 달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개봉 14일차에 200만 관객 돌파는 물론, 전체 박스오피스 1위까지 등극해 화제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영화.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헤미안 랩소디'는 11월 13일(화) 한국 영화 경쟁작 '완벽한 타인'을 제치고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개봉 이후 13일 연속 외화 박스오피스 1위 후, 역주행을 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쾌거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러한 흥행세는 평점 9.56(네이버 평점, 11/14 오후 12시 30분 기준), 골든에그지수 99%(CGV, 11/14 오후 12시 30분 기준)로 확인할 수 있듯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영화의 완성도에서 기인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10대부터 중장년층을 아우르는 전 세대 실관람객들의 호평으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전설의 록 밴드 ‘퀸’의 명곡과 무대 위 퍼포먼스를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사운드, 영상 특화관 순례 관람 열풍까지 일며 흥행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속 ‘퀸’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도록 가사가 삽입되어 있는 싱어롱 상영은 관객들의 뜨거운 연장 요청이 이어져 극장 상영이 지속되고 있다.

역주행으로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 장기 흥행 이어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ps2014@osen.co.kr
[사진] ‘보헤미안랩소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