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쯔→헤이지니, 결혼 발표→인증샷 공개.."축하해요"[★SHOT!]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1.14 12: 50

유튜버 밴쯔가 헤이지니의 결혼식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밴쯔는 14일 자신의 SNS에 "아이쿠 깜짝아 형이랑 지니누나 결혼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누나도 밝히셨으니 저도 다시한 번 축하드릴게요. 우리 조만간 커플데이트 또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밴쯔는 글과 함께 헤이지니의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헤이지니의 모습과 함께 응원을 덧붙이며 이들의 앞날을 축복했다. 

앞서 헤이지니는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 지난 3년 동안 기쁠때와 슬플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러면서 헤이지는 "(결혼 소식을)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다.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하다. 지니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덧붙였다. 
헤이지니는 어린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결혼 발표 이후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밴쯔 역시 앞서 지난 11일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신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바. 밴쯔는 자신의 SNS에 “그동안 제가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얼굴공개를 한 번도 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여자친구는 평범한 회사원인데 만약 공개적으로 제 영상이나 SNS에 공개를 했다가 추후 헤어지게 된다면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공개를 하지 않았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 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며 “결혼식은 내년 초쯤 생각하고 날을 확정짓지는 않았어요! 정확한 날짜는 추후 말씀드리도록 할게요"라고 밝히며 결혼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seon@osen.co.kr
[사진]밴쯔, 헤이지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