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이 달라"…효연, 당당한 자신감 'Punk Right Now' [퇴근길 신곡]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11.13 18: 01

효연이 소녀시대 효연이 아닌 HYO로 또 한 번 특별한 음악 세계를 펼쳐낸다. 
효연은 13일 오후 6시 '펑크 라잇 나우(Punk Right Now)'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펑크 라잇 나우'는 일렉트로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미국 출신의 유명 DJ 블라우(3LAU)와 컬래버레이션한 디지털 싱글이다. 다양한 플럭신스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훅, 강렬한 비트가 잘 어우러져 신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효연(HYO)의 개성있는 보컬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알잖아 My name / 시선을 뺏지 / Attention / 홀리듯이 주목해 / A level / 다른 애들 제껴 / Don't care / 거침없지 / 누가 뭘 가르쳐 / 난 충분해 / 내 가친 High / 걸어 볼 만해 / I like it / 모두 따라해 / 이게 뭐 어때 / 짜릿해"
소녀시대 효연이 아닌 HYO가 된 효연의 자신감은 가사에서도 드러난다. "홀리듯이 주목"하는 효연의 특별한 존재감은 "다른 애들을 제끼"고 "모두 따라"하게 만든다. 다 날 바라본다는 효연의 주문같은 자신감은 이내 음악을 듣는 이들에게까지 흥과 자신감을 불어넣는다. 
효연의 감각적인 사운드와 비트를 느낄 수 있는 '펑크 라잇 나우'는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만나 그 흥을 더한다. 더욱 물오른 효연의 미모와 효연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모두들 '펑크 라잇 나우'에 빠져들게 만든다. 
"이 음악은 / 나만의 리듬 / 머리부터 발끝 / 맡긴 채로 춤을 / 잘 봐 / 급이 달라 / 당당한 태도 / You Know 나 좀 바빠 / 다 바라바라 날 바라 봐 / 저 봐라 날 따라 와 / 다 바라바라 날 바라봐 / I’M SO PUNK RIGHT NOW"
'펑크 라잇 나우'의 가장 큰 매력은 노래를 통해 있는 그대로 전해지는 효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는 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효연의 주문에 빠져 보는 것은 어떨까. /mari@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