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지FC, 2번째 G걸 반지희 공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8.11.13 13: 03

 더블지FC(Doublg G FC)가 케이지걸, ‘G걸’을 공개했다. 
더블지FC의 얼굴이 될 ‘G걸’은 총 4명으로 대회일 까지 한 명씩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 더블지FC는 두 번째 ‘G걸’로 2017 K모델 어워즈 인기상 수상에 빛나는 레이싱 모델 반지희를 13일에 공개 했다. 키 178cm, 몸무게 55kg의 반지희는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출신이며, 본격적인 레이싱모델의 길을 걷기 시작한건 2016년 한국타이어 전속모델로써 레이싱 모델 경력을 시작했다.
레이싱 모델 3년차지만, 쟁쟁한 모델들을 제치고 인기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건 한눈에도 띄는 그녀의 시원한 외모에 언뜻 느껴지는 청순함까지 가지고 있다. 17,18년도 금호타이어 엑스타레이싱팀 모델, 현대자동차 아이오닉광고, 서울모터쇼, 부산모터쇼, 패션 ELLE화보 촬영 등 단시간내에 여러 분야에서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다.

178cm장신에 비해서 글래머스한 그녀의 외모는 이번 ‘더블지 FC ’ 첫 대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반지희는 이번 “더블지 FC의 ‘G걸’을 통해서 다시한번 펜들을 만나 볼 수 있어 기쁘고, 더블지 FC의 성공을 돕겠다” 라고 전했다.
UFC 출신의 ‘황소’ 양동이와 ‘에이스’ 임현규, 여기에 안상일 등 국내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하게 될 더블지FC의 첫 대회는 오는 1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더블지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