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멜로망스·폴킴, 'WHY' OST 합류..티저 영상 공개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11.10 19: 46

'WHY'의 티저 영상과 함께 볼빨간 사춘기, 멜로망스, 폴킴 등의 OST 라인업이 베일을 벗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10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새 웹드라마 'WHY: 당신이 연인에게 차인 진짜 이유'(이하 WHY)의 티저 영상과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 영상에는 여자친구 여주현(이소희 분)에게 이별을 통보받고 괴로워하는 차연우(정건주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차연우는 '우리가 연인이 된 지 100일 날, 넌 언제나처럼 예뻤고 이 행복은 영원할 것만 같았다', '이때까진 몰랐다. 이 여행에서 내 이별의 진짜 이유를 찾게 될 거라는걸', '아직도 당신이 차인 진짜 이유를 모르는가' 등의 내레이션으로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특히 티저 말미, 볼빨간 사춘기의 'My trouble', 멜로망스의 '유리(Glass)', 폴킴 '사랑 알 수 없나봐' 등의 OST 라인업이 공개돼 'WHY'를 향한 1020세대의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 상황. 
무엇보다 'WHY'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에이틴(A-TEEN)'의 제작사인 플레이리스트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작이기에, 방송 전부터 남다른 관심을 받고 있는 이 작품이 과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WHY'는 이유를 모른 채 기념일에 차인 남자 차연우가 1주일 간의 제주도 여행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크고 작은 해프닝을 겪으며 자신이 차인 이유를 알게 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오늘(10일) 저녁 7시 1회가 플레이리스트의 V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 선공개됐으며,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에서는 오는 15일 저녁 7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 nahee@osen.co.kr
[사진] 'WHY'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