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선녀전’ 문채원X윤현민X서지훈, 3인방이 공개한 훈훈한 케미비결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11.10 10: 22

배우 문채원, 윤현민, 서지훈의 현실 케미가 폭발한다.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힘찬 출발을 알렸던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세 주연 문채원(선옥남 역), 윤현민(정이현 역), 서지훈(김금 역)이 환상의 호흡을 펼치며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계룡선녀전’ 속 699년 동안 남편의 환생을 기다려온 바리스타 선녀 선옥남(문채원, 고두심 분)과 두 서방님 후보 정이현(윤현민 분), 김금(서지훈 분)으로 분한 세 주인공은 탁월한 캐릭터 표현력과 알쏭달쏭한 로맨스 케미를 펼치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서로에 대한 마음도 남다르다고.

먼저 문채원은 윤현민에 대해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가 굉장히 주변까지 밝게 만든다“고 전했다. 또한 서지훈에 대해서도 ”긍정적이고 의젓해서 좋은 기운을 많이 받고 있다“고 밝혀 함께 합을 맞추는 두 사람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윤현민 역시 ”문채원씨는 순간적인 집중력이 좋아서 같이 연기를 할 때 눈을 보면 더욱 몰입을 하게 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서지훈에 대해서도 ”띠동갑이라는 나이차도 그렇고 처음에 긴장을 많이 하는 듯 해서 걱정을 많이 했다. 하지만 농담도 하고 대화도 많이 나누다 보니 친동생 같은 느낌이 들었다“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서지훈 역시 ”저보다 작품 경험이 많은 선배님들과 호흡을 맞춰보니 배울 점이 정말 많았고 개인적으로도 많이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두 사람에 대한 폭풍 신뢰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계룡선녀전’에서 쫀쫀한 호흡과 대체불가의 케미로 극을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가고 있는 문채원, 윤현민, 서지훈 세 사람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지수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