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사전 예약 20만 몰린 대만 지역 서비스 시작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11.07 18: 53

대만에서 서비스하는 PC 온라인게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놀라운 수치라는 것이 넥슨측의 설명이다. 사전 예약에 20만 명 넘는 신청자 몰렸다. 
넥슨은 7일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넥슨타이완이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를 대만, 홍콩, 마카오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애명월도’는 광활한 자연 묘사 그래픽과 화려한 무협 액션으로 호평 받으며 중국, 한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대만, 홍콩, 마카오 서비스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는 2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리며 현지에서도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넥슨타이완은 이번 ‘천애명월도’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 대만, 9일 홍콩에서 오프라인 유저 초청 행사를 열고,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즐길 거리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 IP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사실감 넘치는 무협 액션을 담아낸 PC MMORPG로, 아름다운 그래픽을 배경 삼아 화려한 대경공술로 강호를 누비는 경험을 제공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