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각시별' 김경남, '보안팀 심쿵선배' 반전매력 빛났다.."이수경♥ 기대"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1.07 14: 37

 SBS 월화 미니시리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 /제작 삼화네트웍스&김종학프로덕션)에서 든든한 보안팀 매력남 '오대기'로 분해 열연중인 김경남이 자신을 위해 애쓴 후배 나영주(이수경)의 노력이 헛되지 않게 배려하는 속 깊은 선배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선사했다.   
6일 방송에서 오대기(김경남)는 나영주가 잃어버린 자신의 무전기를 찾아 공항을 세바퀴나 돌았음을 알고 앞으로는 그러지말라며 피로회복제를 건넸다. 겸연쩍어 스탭이 꼬이며 돌아서는 오대기의 모습은 은근한 귀여움을 자아냈다.
이후 노숙자로부터 무전기를 되찾은 한여름(채수빈)은 영주에게 무전기를 전하고 나영주는 이를 오대기에게 건넨다. 이를 지켜본 보안팀 팀원들은 나영주에게 환호와 박수를 보내고 오대기 역시 "고맙다 나영주"라며 쑥스러운 인사를 전했다.

그러나 이 뒤에는 숨은 이야기가 있었다. 앞서 직접 무전기를 받은 오대기가 "후배 기 좀 살려주려고 그런다"며 영주를 통해 무전기를 받을 수 있도록 여름에게 부탁한 것. 오대기는 자신의 감사인사를 받고 뿌듯해하는 나영주를 슬쩍 지켜보며 미소지었다. 자신을 위해 애쓴 후배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배려한 오대기의 매력이 빛난 장면.  
한편 이 날 보안팀 회식에 "데이트가 있다"며 먼저 가는 나영주의 모습을 아쉽게 보던 오대기는 나영주가 데이트 대신 편의점 혼밥중인 모습을 목격한다. 이후 영주에게 "데이트 잘했냐"고 묻는 대기의 의미심장한 모습은 향후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함을 더했다.
"오- 츤데레 오대기 큰그림" "저런 선배 어딨나요. 오늘 심쿵!!" "오나커플 귀엽다" 등의 반응잉 이어진 가운데 전작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MBC '이리와 안아줘'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돌아와 티격태격 커플 케미로 여심을 설레게하는 김경남의 반전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nyc@osen.co.kr
[사진] SBS 화면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