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온더블럭' 유재석x조세호, 폭풍웃음에 곱창먹방까지 '꿀잼 브로'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11.07 11: 58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민석, 이은경 / 12부작)에서 끝없이 솔직한 시민들이 등장한다.
지난 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핫플레이스 망원동과 은평구를 배경으로 로드쇼가 펼쳐졌다. 이날 유재석을 웃기다 못해 울게 만든 시민이 나타났다. 우연히 만난 할아버지가 폭풍 입담으로 유재석에게 폭풍 웃음을 선사한 것. 마치 일인극 같은 시민의 종잡을 수 없는 발언들이 유재석과 조세호를 혼란에 빠지게 했다
오늘(7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강남과 송파구로 떠나는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날 역시도 시민들의 가감 없는 솔직한 토크에 아찔함을 느꼈다는 후문이다. 100만원 상금을 타면 무엇을 할 것이냐는 질문에 각종 브랜드를 나열하며 유재석과 조세호를 웃음에 빠뜨리는 시민, 자신의 위치는 갑, 을, 병, 정 중 정에 해당한다고 하는 시민 등 너무나 솔직한 시민들이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빼놓을 수 없는 코너 속 코너, 점심 식사를 무엇을 할 지도 이날의 관전 포인트. 11주를 진행하며 비슷해진 음식 취향에 단번에 의견일치를 봤다고. 폭풍 곱창 먹방을 펼치는 이날의 점심 식사도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tvN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