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GA] 방탄소년단x찰리 푸스, 특급 콜라보 완성.."함께 한 무대 영광"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1.06 20: 06

'2018 MGA' 방탄소년단과 찰리 푸스의 특별한 콜라보가 완성됐다. 
찰리 푸스는 6일 오후 7시부터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2018 MGA (MBC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에서 특별 무대를 꾸몄다. 특히 방탄소년단이 찰리 푸스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완성해 주목받았다. 
먼저 찰리 푸스 '씨 유 어게인(See You Again)'으로 그만의 무대를 시작했다. 찰리 푸스의 등장만으로도 환호가 쏟아졌다. 

이어 찰리 푸스와 방탄소년단의 콜라보 무대로 함성을 이끌어냈다. '위 돈 토크 애니모어(We Don't Talk Anymore)'는 찰리 푸스의 노래를 시작으로 그의 팬으로 잘 알려진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함께 해서 더욱 특별했다. 정국은 찰리 푸스와 함께 기대 이상의 하모니를 완성했다. 
정국은 "커버를 안 했으면 이런 인연도 생기지 않았을 것 같은데 커버하길 잘했다. 정말 좋은 아티스트고, 이렇게 무대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찰리 푸스는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도 함께했다. 기존의 무대와는 또 다른 특별한 무대였다. 방탄소년단과 찰리 푸스의 신선한 조합이 더욱 매력적인 무대를 완성했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