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이수지→다나까지..다이어트로 주목받는 ★[Oh!쎈 레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1.06 13: 38

'다이어트=실시간검색어 1위'의 공식이 성립되고 있다.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홍윤화와 이수지부터 오랜만에 근황을 전한 가수 다나까지, 다이어트로 주목받고 있는 모습이다. 결혼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선언해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던 홍윤화, 최근 달라진 모습으로 주목받은 이수지, 그리고 이제 막 다이어트를 선언한 다나까지 폭발적인 관심의 대상이 된 것.

# 홍윤화, 30kg 감량 성공
홍윤화는 개그맨 김민기와의 결혼을 앞두고 30kg 감량 계획을 밝혀 화제를 모았던 바. 특히 SNS를 통해서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하고, 방송을 통해 달라진 모습을 보여줘 '다이어트 여신'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홍윤화는 최근 목표했던 30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해 응원을 받기도 했다. 이와 함께 홍윤화의 다이어트 전후 비교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는가 하면, 김민기와의 결혼식 계획과 청첩장 등을 공개해 축하를 받기도 했다. 이제 홍윤화는 앞서 배우 홍지민과 함께 다이어트에 성공한 대표 스타로 꼽히고 있다.
# 이수지, 예비신부의 변신은 무죄
홍윤화와 함께 결혼을 발표한 개그우먼 이수지 역시 다이어트로 더 예뻐진 미모를 뽐내 주목받았다. 12월 8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수지는 앞서 직접 진행하는 라디오 '가요광장'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던 바.
이와 함께 최근에는 다이어트 성공으로 늘씬해진 모습을 공개하며 다시 주목받은 이수지다. 이수지의 모습에 "예뻐졌다"는 네티즌의 폭발적인 반응도 이어졌던 바. 이수지는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간다고 밝히면서 다이어트 성공과 결혼에 많은 축하를 받았다.
# 다나, 다이어트로 전한 근황
그런가 하면 가수 다나는 다이어트하는 과정을 공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근황을 전해 이목을 끌고 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다니 날개 다나'를 통해서 다나의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를 시작하다고 밝혔다. 오랫동안 공백기를 가지고 있는 다나는 이 프로그램으로 근황을 전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다시 날개 다나'의 티저는 지난주 SM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자마자 50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나의 다이어트 과정을 100% 리얼하게 담아 관심을 끌 예쩡이다.
공개된 티저에서 다나는 팬들에게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면서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이전과는 너무나도 달라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고, 다이어트를 선언하는 다나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나는 다이어트 과정뿐만 아니라 솔직한 입담과 일상의 모습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낼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SNS, 라이프타임채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