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병 전역' 장범준, 버스커버스커 컴백?..음악 작업+아들 공개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11.06 11: 32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이 다채로운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는 가운데 컴백을 예고하는 듯한 근황으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장범준은 6일 SNS에 "가을남자 #장하다"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둘째 아들 장하다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2014년 7월에 큰 딸 장조아를, 지난해 9월 둘째 장하다를 품에 안았다. 
특히 장범준은 전날인 5일 "전 지금부터 이번주 시작~! 다들 좋은밤 되세요ㅎㅎ #장범준 #월요일"이란 글과 함께 음악 작업 중인 사진을 공개해 팬들을 들썩이게 했다. 

신곡을 기대하는 팬들로서는 두 팔 벌려 반길 근황이다. 이 외에도 장범준은 가족들과 함께하는 일상 등을 SNS에 공개하며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장범준은 탤런트 송지수와 지난 2014년 4월 12일 2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해 상근예비역으로 입대했는데 지난 6월 왼쪽 무릎 전방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입었다. 
결국 그는 내년 2월 전역일보다 앞당겨진 지난달 의병 전역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장범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