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6일 홈경기 레이디스데이 개최


[OSEN=손찬익 기자] V-리그 OK저축은행이 오는 6일 저녁 7시 삼성화재와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2라운드 첫 홈 경기를 가진다.

1라운드 돌풍을 일으키며 5승 1패로 리그 단독 선두에 올라선 OK저축은행은 2라운드 첫 경기 승리와 리그 3연승에 도전한다. 특히 지난 대한항공과의 홈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0대2의 경기를 3대2로 뒤집은 극적인 역전승의 상승세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OK저축은행은 1라운드 선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홈경기를 여성 관중들을 위한 레이디스데이(Ladies’ Day)로 꾸며 다양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홈 경기를 방문한 모든 여성 관중들에게 일반석에 한해 입장권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며, 또한 입장하는 모든 여성관중들에게는 리더스에서 제공하는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이 밖에 장내에서는 여성 팬을 위한 네일아트 서비스 행사 부스가 마련되고 경기 종료 후에는 여성 팬을 대상으로 한 선수단 팬 싸인회도 계획되어 있다.

OK 저축은행과 삼성화재의의 홈 경기 입장 시간은 6일 오후 5시부터이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8-11-05 15:04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

Oh! 모션

Live 실시간 속보

OSEN 포토 슬라이드

HOT NEWS

OSEN과 커피한잔

OSEN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