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코믹스 작가가 그린 마동석X송지효..'성난 황소'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0.22 14: 44

 영화 '성난황소'가 영화 속 주역 5인의 캐릭터 포스터&일러스트로 완성된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를 동시에 전격 공개했다.
공개하는 컨텐츠마다 마동석만이 선사할 수 있는 본능 액션에 대한 칭찬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는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다. 
'마동석의 진짜 액션'이라는 열광적인 반응 속 '성난황소' 측이 생생한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먼저 “우리 지수 어딨어”라고 말하는 동철(마동석)의 포스터는 아내의 납치 후 성난 황소로 돌변하는 인물의 모습을 리얼하게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아내 지수(송지효)의 포스터는 어딘가에 갇혀있는 듯한 장면과 함께 “난 오빠 믿어”라는 카피로 영화 속 지수가 겪게 될 절체절명의 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내가 누구냐고? 니 마누라 데려간 사람”이라는 날선 대사와 비릿한 웃음으로 종전에 보지 못했던 악랄함을 선보이는 기태(김성오)는 물론, 영화 속 찰진 호흡으로 코믹 케미를 선보일 곰사장(김민재), 춘식(박지환)의 포스터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캐릭터 스페셜 포스터’는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블코믹스 커버 일러스트 작가로 활동한 김락희 작가가 직접 '성난황소' 캐릭터들의 특징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한층 더 살아 숨쉬는 매력을 담아낸 것. 각
캐릭터의 역동적인 표정은 물론, 디테일한 부분까지 담은 일러스트 포스터는 마치 한국판 마블코믹스를 그대로 담아낸 듯한 비주얼을 뽐내며 '성난황소'만이 주는 차별화된 액션 볼거리를 더욱 궁금케 한다.
11월 개봉. /nyc@osen.co.kr
[사진] 쇼박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