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 X 참스 3번째 콜라보레이션 20일 공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8.10.17 18: 44

카파 코리아가 레트로 분위기로 절정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15일부터 열리고 있는 헤라서울패션위크 2019 SS 시즌 무대에서 디지이너 강요한의 참스와 3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카파는 참스와 큰 의미가 있는 3번째 패션쇼를 진행하는 만큼 특별하게 이번 패션 런웨이에 카파 차이나와 연계해 중국 최고의 인기 아이돌 SWAG, DIAN DENG, XIAOWEN ZHAI 등 글로벌 셀럽을 초청해 오는 20일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무대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세번째 참스 X 카파 컬렉션은 'MOLTING & FLAME' 컨셉으로 허물을 벗는 나비와 뱀 모티프와 함께 불꽃처럼 타오르는 정열을 키워드로, 참스의 스트리트 패션과 카파의 레트로 감성이 적절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들과 카파의 시그니처 로고인 오미니 빅로고와 함께 사이드라인이라 불리는 과감한 로고플레이 222 반다 제품이 컬렉션의 선두에 설 예정이다.

참스의 강요한 디자이너는 “카파와 함께하는 3번째 콜라보지만 늘 지금 작업하는 협업이 첫 번째 콜라보라는 마음으로 진행했다”라며 “카파는 100년 헤리티지를 가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영감을 주는 브랜드라 프로젝트 내내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다”고 알렸다.
카파 코리아 관계자는 “참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최근 고샤 루브친스키, 마르셀로 블론, 페이스커넥션, 크리스챤 다다 등 다양하게 펼쳐지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카파의 콜라보레이션과 견줄만한 국내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3번째 콜라보 작품이 더욱 기대된다” 고 전했다.
한편, 오는 20일 2019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런웨이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카파 코리아 주요 매장과 참스 온라인 스토어 및 입점 편집샵에서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카파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