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YGXSM" 자이언티·슬기, 역대급 조합이 그려낸 로코 '멋지게 인사하는 법'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10.15 18: 06

'믿고 듣는' 자이언티와 '대세' 레드벨벳 슬기가 만났다. 색깔이 상반된 줄 알았던 두 사람은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통해 한 편의 로맨틱 영화를 만들어냈다.
자이언티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 ‘ZZZ’를 발표했다. 이번 신보는 ‘노래’가 수록된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EP앨범이다.
자이언티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feat. 슬기 of Red Velvet)을 필두로 '아이돌(Ideal)', '마이 러브(My Luv)', '말라깽이(Malla Gang)'(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레드벨벳 슬기이 피처링을 맡아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자이언티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PEEJAY, 서원진도 작곡에 힘을 보탰다.
특히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감미로운 멜로디에 두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인다. 자이언티는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노래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자이언티와 슬기는 "인사까진 연습했는데/거기까진 문제없었는데/왜 네 앞에 서면 바보처럼 웃게 돼/평소처럼만 하면 돼/자연스러웠어" "머리를 넘기는 척했어/펼친 손이 뻘쭘해서/하정우급 표정 연기/나 너 하나도 안 반가워" "사실 난 기다리고 있어/사실 꽤 오래 기다렸어/네가 먼저 말해주길/좋아한다고 아님 뭐든" 등의 가사를 통해 달달함을 자아낸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자이언티와 슬기의 설레임 가득한 핑크빛이 돋보인다. 두 사람은 동화같은 배경 속에서 순수하면서도 풋풋한 사랑을 그려낸다.
이처럼 이번엔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를 갖고 돌아온 자이언티. 그동안 음원깡패로 군림해온 그는 쌀쌀한 날씨에 또다시 대중의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전망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멋지게 인사하는 법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