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계의 음유시인' MC스나이퍼, 15일 신곡 '널 사랑하니까!' 발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0.12 15: 29

'힙합계의 음유시인'이라 불리는 래퍼 MC스나이퍼가 신곡 ‘널 사랑하니까!’를 발매한다.
지난 111일 공개 된 MC스나이퍼의 공식 SNS에는 “우린 죽어가고 있는 것일까? 살아가고 있는 것일까? 널 사랑하니까!! (마이너스 1집 일부) 10월 15일 18시 발매 !!”라는 소식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신곡 ‘널 사랑하니까!’ 작업에 참여한 사람들의 이름이 담겨 있는 것은 몰론 폴라로이드 필름속 ‘삐에로’ 사진들이 나열돼 있다.

지난 2012년 발매한 정규 6집 ‘풀 타임'(Full Time)’ 이후 6년 만에 ‘마이너스 1집’을 한 곡씩 공개하고 있는 MC스나이퍼의 새 앨범은 ‘어른이 되어 보는 세상을 다시금 담고 싶은 앨범’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다.
이번 신곡은 스트레스성 장애와 더불어 ‘현대인의 감기’라고 불리는 악성종양 같은 우울증을 주제로, 삶에 지쳐 힘든 사람들에게 공감을 끌어 낼 메시지를 담아냈다.
한편 MC스나이퍼는 지난 8월 발매 된 마이너스 1집 선공개 곡 ‘SKYFALL’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정규앨범 발매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스나이퍼사운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