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여서 좋아" god 손호영, '같이걸을까' 첫방 앞둔 소감[★SHOT!]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10.11 20: 20

god 멤버 손호영이 17년 만에 완전체 예능을 선보이기 앞서, 멤버들과 단체샷으로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11인 오늘, 전설의 아이돌 god 멤버이자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 중인 가수 손호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같이 있으니 좋구만^^"이란 애정 가득한 글과 함께 god 단체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god 멤버들은 맏형인 박준형을 중심으로 포즈를 잡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특히 활짝 미소짓는 멤버들의 행복한 모습이 팬들에게도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god(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데니, 김태우) 멤버들은 11일인 오늘, 서울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열린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같이 걸을까’ 제작발표회에 참여해 17년만에 진행하는 완전체 예능에 대해 설렘과 기대감을 전했다. 
god이 멤버들이 함께 출연하는 이 프로그램은 '친구와 함께 걷는 여행’을 표방하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20년 지기 god 멤버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5인이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걷고 숙박하며 생기는 일상을 담는다고 전해졌으며, '같이 걸을까’는 11일인 오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ssu0818@osen.co.kr
[사진] '손호영 인스타그램'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