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멜로망스 김민석, '연플리3' 만나 더 달달해졌다..'너에게'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10.11 18: 28

 멜로망스 김민석과 그의 친동생 김우석이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팬들의 감성을 또 한번 자극했다.
플레이리스트의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이하 연플리 시즌3)’ 측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째 OST인 김민석의 ‘너에게’를 발매했다. ‘너에게’는 드라마 삽입 직후 수많은 시청자들에게 발매 문의를 받아온 바 있다.
'너에게’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을 느끼고 다시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작곡가 1601이 곡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김민석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압도적.

김민석은 "지금 다가가도 좋을까 혹시나 부담되진 않을까/우리라는 새로운 시작으로 함께 할 수 있을까" "소중한 마음을 돌볼 줄 몰랐던/그저 바보 같은 사람이라 생각해줬으면/너와 함께여서 즐겁던 날들을 그 순간들을/이제 알아너 없인 절대 있을 수 없는 날들인 걸" 등의 가사를 통해 애틋한 마음을 전한다.
무엇보다 그동안 멜로망스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온 김민석은 이번 OST를 직접 작사,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으로 노래를 발매한다. 
여기에 '연플리 시즌3' 측은 김민석의 친동생인 연기자 김우석의 노래도 공개했다. ‘연플리 시즌3’에서 최승혁 역을 열연하고 있는 대세남 김우석은 ‘연플리 시즌2’의 OST였던 폴킴의 ‘있잖아’를 리메이크했다. 김우석은 따뜻한 음색를한 자랑하며 형 못지 않은 가창력을 뽐낸다.
이처럼 '연플리 시즌3'를 위해 나란히 나선 김민석, 김우석 형제. 이들은 '연플리 시즌3'의 흥미진진한 전개와 더불어 많은 이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연플리 시즌3’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공감 멜로 드라마이다. 작년에 방영된 ‘연플리 시즌1, 2’는 국내는 물론 대만, 베트남, 홍콩, 태국 등에서도 공개되어 글로벌 총 통합 뷰 3.5억 뷰를 달성하는 등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 웹드라마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 9월 20일부터 플레이리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매주 목요일, 토요일 저녁 7시마다 공개되는 ‘연플리 시즌3’ 역시 매화가 24시간 내 1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연플리 시즌3, 스페이스오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