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매뷰2' 뉴페이스 한해, "성욕 대신 탈모 모욕 탈출할 것" 폭탄선언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10.10 09: 49

래퍼 한해가 ‘마이 매드 뷰티2’의 새로운 청일점 MC가 된다. 
 
오는 11일(목)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 4회에서 한해는 ‘반전의 뷰알못’ ONE(원)에 이어 청일점 MC로 대중을 만난다. 

 
훈훈한 외모와 탁월한 패션 센스로 ‘여성들의 SNS상의 워너비 남친상’으로 꼽히며 수많은 ‘남친짤’을 생성해온 한해는 등장부터 MC 박나래, 소녀시대 효연, 러블리즈 미주, 모델 이진이의 환호를 한 몸에 받는다. 
 
한해는 최근 뷰티에 눈을 뜨고 베이스 제품과 헤어 케어를 시작했다며 합류 후 첫 주제인 ‘나를 미치게 하는 헤어 트러블’ 사연에 격하게 공감한다. 특히 탈모 걱정에 대한 공감 토크는 물론 래퍼들 사이에서 핫한 탈모약까지 공유할 예정이다. 
 
또 한해는 “탈모약 부작용으로 성욕이 감퇴되면 어떻게 하냐”는 박나래의 짓궂은 질문에 “성욕 대신 탈모 모욕을 탈출하겠다”는 폭탄선언으로 보는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한해가 탈모 예방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 만큼, ‘마매뷰2’ 스튜디오에 준비된 모발과 두피 케어 제품을 직접 머리에 시연해보는 등 적극적인 리뷰 속 청일점 MC로 활약한 사연도 공개된다. 
 
새로운 MC 한해의 합류로 더욱 막강해진 뷰티 공감 토크쇼 ‘마매뷰2’는 11일(목) 저녁 8시 30분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 네이버 V LIVE를 통해 방송된다./hsjssu@osen.co.kr
[사진] JTBC4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