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AOA, 무적의 게임神…디저트 싹쓸이+수다타임 [종합]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9.24 21: 17

'스타로드' AOA가 즐거운 티타임을 즐겼다. 
24일 오후 9시 OSEN V채널을 통해 '스타로드' AOA 편 19, 20회가 공개됐다. 
이날 AOA는 키워드 댄스에 도전, 5초동안 무반주 댄스를 선보이면 디저트를 먹기로 했다. 

첫 타자는 혜정. 혜정은 '엽기'라는 키워드에 맞춰 거침없는 댄스를 선보였고, 민아는 '섹시'라는 키워드에 맞춰 요염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민은 '슬로우'에 맞춰 슬로우 댄스를 선보였고, 설현은 '큐트'에 맞춰 애교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유나는 '무표정', 찬미는 '파워'에 맞춰 인상적인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AOA는 묵찌빠 게임에 도전했다. 제작진을 상대로 묵찌빠 3승을 거두면 되는 포맷. AOA 멤버들은 민아, 혜정, 찬미의 3연승에 힘입어 승리를 거뒀다. 이에 AOA는 앙버터와 크림치즈빵을 모두 가져갔다. 
AOA는 자신만만한 초성게임에 도전하며 '디저트 싹쓸이'에 나섰다. 손쉽게 초성게임에 성공한 AOA는 아무말 대잔치 게임에 임했다. 질문과 전혀 상관없는 대답을 해야하는 포맷에 AOA는 잠시 당황했으나, 이내 성공 가도를 달렸다. 
결국 AOA는 치즈케이크와 초코 브라우니까지 모두 가져가며 풍요로운 티타임을 즐겼다. 멤버들은 "프렌치 토스트를 먹으니 일요일 아침같다"고 말하며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AOA는 각자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디저트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고, 이어 멤버들을 보면 떠오르는 디저트를 연상하며 즐겁게 수다를 떨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타로드'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