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추석"..방탄소년단, 꽃미소 더한 한가위 인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9.24 08: 00

그룹 방탄소년단이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공식 SNS에 "Happy Chuseok with #방탄도령단"이란 글과 함께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하며 근황을 전하는 방탄소년단이었다. 
방탄도령단이란 멘트처럼 명절을 맞아 스타일리시한 한복 패션을 완성한 방탄소년단이다. 월드투어 중 오랜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전해 더 특별한 명절 인사가 됐다. 

방탄소년단은 'LOVE YOURSELF' 월드투어뿐만 아니라 명절에도 글로벌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는 한국 그룹 최초로 5억뷰를 돌파했고,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와 NBC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등에도 출연한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 오후(현지시각) 미국 뉴욕 유엔본부 신탁통치이사회 회의장에서 열리는 유엔아동기금 청년 어젠다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 행사에 참여한다. 
방탄소년단은 유니세프의 글로벌 아동 폭력 근절 캠페인인 '엔드 바이올러드(#ENDviolence)'에 함께하고 있다. 청년 세대 대표로 참석해 '제너레이션 언리미티드'와 관련한 글로벌 청년들의 동참을 독려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이어 6일 오후 7시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서 'LOVE YOURSELF' 월드투어 공연을 갖는다.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뉴욕 시티필드에 입성해 4만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seon@osen.co.kr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