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지성♥한지민, 사랑고백→키스..설레는 연애 시작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09.19 21: 55

'아는 와이프' 지성♥한지민 커플이 다시 연애를 시작하고 키스를 나눴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아는 와이프'에서는 차주혁(지성 분)과 서우진(한지민 분)이 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한 뒤,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차주은(박희본 분)과 오상식(오의식 분)은 결혼식을 올렸고, 차주혁과 서우진은 두 사람을 지켜보면서 진심으로 축하를 보냈다. 차주혁은 오상식을 향해 "내 동생을 잘 부탁한다"며 축복해줬다.

이어 차주혁은 부모님에게 "내가 요즘 만나는 친구"라며 서우진을 정식으로 소개했다. 차주혁의 어머니는 "우리 주혁이를 구제해줘서 정말 고맙다"며 두 손을 덥석 잡았다. 차주혁의 아버지도 서우진을 마음에 들어했다. 
그날 밤, 서우진은 "이제 진짜 그날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 없냐?"고 물었고, 차주혁은 "지나간 시간으로 돌아가는 거 안 한다. 너랑 앞만 보고 갈 거다. 우리의 미래는 우리의 힘으로 만들어 가야지. 당분간은 원없이 연애만 하는 것으로 하자"고 답했다. 이에 서우진은 "콜, 완전 원하는 거다. 안 그러면 내가 너무 억울하다"며 좋아했다. 
차주혁과 서우진은 달콤한 키스를 나누면서 행복을 만끽했다./hsjssu@osen.co.kr
[사진]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