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3' 티저 공개, 4인방 수강신청으로 공감대 자극..20일 첫방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9.16 18: 16

'연플리3'가 티저부터 팬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지난 15일 각종 채널을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이하 '연플리3')의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대학생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이 주제였다. 영상 속에는 이현승(김형석 분) 김민우(최희승 분) 곽준모(임휘진 분) 한재인(이유진 분)이 PC방에서 함께 수강신청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이현승은 원하던 그림대로 수강신청을 하는 것에 실패, 홀로 좌절했다. 특히 이현승은 일주일 시간표가 네모 테두리를 형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같은 티저가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빨리 첫방송이 시작했으면 좋겠다며 많은 관심을 내비치고 있다.
'연플리'는 대학교에 들어가서 겪게 되는 연애고민들을 리얼하게 다룬 청춘 공감 멜로 드라마다. 시즌 1, 2 전 시즌 글로벌 통합 조회수가 3.5억 뷰를 기록할 정도로 전세계 20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작이다.
또한 '연플리'는 SNS상에서 연일 화제를 일으킨 것은 물론 팬미팅까지 개최할 정도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했다. 그야말로 웹드라마 열풍을 주도한 원조 대작이다.
'연플리 시즌3'는 오는 9월 20일 첫방송을 시작하는 가운데 이번에는 어떤 에피소드로, 얼마나 많은 조회수를 기록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를 비롯해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과 현재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방송 중인 ‘에이틴’ 등 1020대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들로 전 세계 조회수 8억 뷰의 기록을 달성한 제작 스튜디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연플리 시즌3 티저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