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환을 찾으면 피로회복’...부산 아이파크, 현장 팬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9.14 16: 12

 K리그2 부산 아이파크가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위해 ‘김문환을 찾으면 피로회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17년 자유계약으로 부산에 입단한 김문환은 지난 1일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결승에서 일본을 2-1로 꺾고 금메달을 획득했다. 또 김문환은 지난 7일 생애 첫 남자축구국가대표팀에 소집돼 후반 37분 A매치 데뷔전을 치르는 겹경사를 누렸다.
K리그1 승격을 노리는 부산아이파크는 김문환의 복귀 경기를 기념해 '김문환을 찾으면 피로회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부산구덕운동장에서 열리는 부천FC1995와의 경기에 참가한 팬들이 김문환과 관련된 사진을 찍고, 부산 아이파크 공식 인스타그램에 #부산아이파크 #김문환 #맛장생 3개를 해시태그 해서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15명에게는 데일리 체력충전제인 맛있는 장어와 생강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9일까지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김문환은 "복귀를 기념해 여러 가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서 더욱 좋은 경기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 아시안게임과 국가대표로 경기를 뛸 때 팬들의 많은 응원이 저에게 큰 힘이 되었다. 이번에는 복귀 경기를 보러 온 팬들에게 피로 회복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 팀에서도 좋은 경기를 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김문환은 지난주 시력 교정 치료가 필요한 부산지역 대학생들의 사연을 받아 라식, 라섹 수술을 지원할 것을 밝힌 바 있다. 부산은 김문환 복귀 기념 이벤트에 맞춰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BANOBAGI) 마스크팩, 미니 팬미팅, 양면 브로마이드, 공식 1호 기념 굿즈 판매 등에 나설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부산 아이파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