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3' 9인9색 개인포스터 공개 '매력 폭발'..20일 첫방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9.14 19: 26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가 시즌3로 첫방송을 앞둔 가운데 개인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4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각종 채널을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이하 '연플리3')의 개인포스터를 공개했다.
'연플리 시즌3' 배우인 김형석, 민효원, 이유진, 김우석, 임휘진, 정신혜, 최희승, 배현성, 박시안은 각자의 캐릭터에 맞게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훈훈한 외모와 궁금증을 자아내는 문구들이 어우러져 시즌3에 대한 기대를 북돋는다.

다만 강윤 역할의 박정우는 다른 촬영 스케줄로 인해 참여하지 못했다. 대신 박정우가 직접 찍은 응원영상도 게재돼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연플리'는 대학교에 들어가서 겪게 되는 연애고민들을 리얼하게 다룬 청춘 공감 멜로 드라마다. 시즌 1, 2 전 시즌 글로벌 통합 조회수가 3.5억 뷰를 기록할 정도로 전세계 20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작이다.
또한 '연플리'는 SNS상에서 연일 화제를 일으킨 것은 물론 팬미팅까지 개최할 정도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했다. 그야말로 웹드라마 열풍을 주도한 원조 대작인 셈이다. 이가운데 '연플리 시즌3'는 오는 9월 20일 첫방송을 시작하며 또다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를 비롯해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과 현재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방송 중인 ‘에이틴’ 등 1020대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들로 전 세계 조회수 8억 뷰의 기록을 달성한 제작 스튜디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연플리 시즌3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