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리, ‘제34회 신한동해오픈’서 팝업스토어 운영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9.13 21: 51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총 나흘간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골프장에서 열리는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를 후원하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오클리는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선글라스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고, 방문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오클리 아이웨어 특유의 우수한 렌즈기술과 각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프리즘 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기술력을 보다 상세하게 알리고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특별한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오클리가 후원하는 8명의 선수들 가운데 우승자를 맞추는 현장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이벤트존에서 우승이 예측되는 선수 프로필 아래 상자에 명함을 넣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경기 종료 후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오클리 선글라스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15일에는 오클리 후원 선수들의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오클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