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새소년에 웨터·1415까지..히든트랙 라커들 '렛츠락' 접수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9.13 17: 47

2018 렛츠락 페스티벌이 2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히든트랙넘버V를 빛냈던 라커들이 대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주말, 15일~16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2018 렛츠락 페스티벌(이하 2018 렛츠락)’이 2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역대 최강 라인업으로 꼽히는 2018 렛츠락은 공연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토요일에는 넬, 국카스텐이 일요일엔 자우림과 장기하와 얼굴들이 헤드라이너로 나서 양일 각 스테이지의 피날레를 장식하며, 에피톤 프로젝트, 이하이, 정준일, 스탠딩에그 등 감성음악의 대표주자들이 러브 스테이지에 올라 가을 하늘을 아름답게 물들일 예정이다. 강렬한 무대를 펼치는 팀들로 구성된 피스 스테이지에서는 노브레인, 크라잉넛, 장미여관, 페퍼톤스, 칵스 등이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매년 장르를 망라하는 다채로운 아티스트들로 포진된 라인업을 선보였던 렛츠락은 올해 음악계에서 각광받는 신인들의 무대도 다수 준비해 눈길을 끈다. 핫한 신예 밴드 새소년, 잔나비, O.O.O, 아도이, 라이프앤타임, 1415, 웨터부터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신해경, 소수빈, 윤딴딴 등이 참여한다. 여기에 헬로루키 선정뮤지션까지 출연을 확정해 양일간 총 44팀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18 렛츠락에는 공연 외에도 체험 존부터 각종 이벤트까지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VR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인터파크 VR 부스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렉팅한 디자인 기획전인 루나파크 전 부스도 참여한다. 페스티벌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별미가 가득한 푸드존과 뜻 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자선단체도 함께한다.
대중교통으로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에게 더욱 편의함을 제공하고자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된다. 이 셔틀버스는 이틀간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에서 난지한강공원을 오가며 페스티벌이 시작되기 전부터 공연이 끝나는 시간까지 상시 운행될 예정이다.
한편, 가을의 시작을 완벽하게 만들어 줄 2018 렛츠락 페스티벌은 이번 주말, 9월 15일~16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 내 중앙잔디광장과 잔디마당에서 펼쳐지며, 넬, 자우림, 국카스텐, 장기하와 얼굴들, 에피톤 프로젝트, 정준일, 장미여관, 노브레인, 크라잉넛 등이 출연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렛츠락 페스티벌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인터파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