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총괄 디렉팅"..YG문샷X유인나, 시너지 어떨까 [Oh!쎈 레터]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9.13 18: 00

 배우 유인나가 화장품 브랜드 '문샷(moonshot)'과 손을 잡았다. 뷰티 워너비로 불려왔던 만큼 벌써부터 그녀가 총괄 디렉팅한 컬렉션 '허니 커버렛'에 대한 관심이 높다.
유인나는 지난 2월부터 문샷 실무진과 꾸준히 미팅을 가진 후 콘셉트 기획부터 제품 개발, 디자인까지 신제품 출시를 위한 과정을 총괄 디렉팅했다.
문샷 가을 신제품 '허니 커버렛 컬렉션'은 수채화 립스틱이라는 별칭을 지닌 '허니 커버렛 스틱 익스트림' 10종, 국내 최초 신규 미세 파우더 공법을 적용해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도 건조함 없는 '허니 커버렛 페이스 퍼펙션 세럼 파운데이션', 유인나가 직접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10가지 색깔로 선정한 '허니 커버렛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구성됐다.

앞서 유인나는 지난 2014년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4' 진행을 맡는 등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로 등극했다. 프로그램 진행 당시에도 뷰티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던 바다.
특히 유인나는 각종 공식석상에 설 때마다 그녀가 사용한 제품이 무엇이냐는 궁금증을 자아낼 만큼 뷰티 여신으로 불려왔다. 그런 그녀가 직접 나선 메이크업 제품이 세상에 출시돼 기대감을 자아내는 것.
유인나의 뷰티에 대한 취향, 애정, 노하우 등이 고스란히 이번 '허니 커버렛' 컬렉션이 실린다. 유인나는 컬렉션이 완성되기까지 책임감을 갖고 자신만의 노하우를 적극 반영했다고. 제품 컬러 및 사이즈, 구성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문샷과의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알려져 더욱 주목할 일이다.
무엇보다 유인나는 메이크업과 관련한 꿀팁도 공개할 예정. 그녀의 미모 비결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유인나가 문샷 컬렉션 기획자로 나선 모든 활동 영상은 추후 네이버 V뷰티 채널을 통해 연재될 예정이다.
유인나와 문샷이 만난 가을 신제품 '허니 커버렛'은 오는 12일부터 온라인몰(www.moonshot-cosmetics.com)에서 선런칭 되며, 13일부터는 문샷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