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을 아는 시작" 유니티, 굿바이 앨범 자켓 이미지 공개 [Oh!쎈 컷]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9.12 11: 24

 ‘더유닛’ 출신 유니티가 자켓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유니티는 오는 18일 컴백을 앞두고 각기 다른 두 종류의 자켓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자켓이미지 속 유니티의 복고컨셉이 시선을 모았다.
앞서 지난5월 타이틀 곡 ‘넘어’로 화려하게 데뷔 한 유니티는 마지막 앨범 ‘끝을 아는 시작’으로 18일 컴백을 한다고 밝혔고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손잡고 야심차게 마지막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진 바 있다.

‘더유닛’ 프로그램을 통해 리부팅에 성공하며 데뷔한 유니티는 이번 마지막 앨범 ‘끝을 아는 시작’을 통해 그 동안 성원해준 팬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알려졌으며 보너스트랙까지 리스트에 올렸다고 전했다.
유니티 마지막 앨범인 ‘끝을 아는 시작’은 끝을 알고 있었던 유니티의 메시지가 담겨져 있는 반면에 타이틀 곡 ‘난 말야’는 복고풍의 상큼발랄한 곡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유니티는 오는 19일 마지막 앨범 ‘끝을 아는 시작’으로 가요계를 불태울 것을 예고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유니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