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 김상호X장영남X이문식X장광, 믿보배 총출동[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9.12 10: 40

 추석 극장가 점령을 예고한 범죄 오락영화 ‘협상’(감독 이종석,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제작 JK필름, 공동제작 그리고픽처스 오드아이픽쳐스 CJ엔터테인먼트)에 연기파 배우부터 주목 받는 신예까지 믿고 보는 조연진이 총출동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현빈 분)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손예진 분)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이다.
최고의 협상가와 사상 최악의 인질범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협상’에 내공으로 충만한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신선한 소재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 ‘협상’은 대한민국 최고의 흥행퀸 손예진, 충무로 최고의 대세남으로 등극한 현빈과 더불어 개성파 배우 김상호, 팔색조 매력의 장영남, 인간미 넘치는 배우 이문식, 인상파 배우 장광까지 가세해 완벽한 시너지를 발산한다.

친근한 매력을 지닌 한국 영화계 대표 개성파 배우 김상호는 하채윤의 든든한 조력자이자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 소속 조사관 안혁수 역을 맡아 숨통을 조이는 긴장감 속 적재적소의 장면에서 웃음을 유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깊이 있는 내공을 가진 연기파 배우 장영남은 고압적인 상부의 지시와 그에 반발하는 하채윤 사이에서 갈등하는 외사과 소속 국제범죄업무 담당 과장 한영숙 역으로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로 영화에 밀도를 더한다.
코믹연기의 달인 이문식은 하채윤의 믿음직한 선배이자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 팀장 정준구로 특별출연해 영화의 키를 쥐고 있는 캐릭터로 실감나는 연기를 펼친다. 여기에 폭 넓은 스펙트럼의 명품배우 장광이 막강한 권력을 지닌 청와대 외교안보수석 ‘황주익’역을 맡아 묵직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시너지로 기대를 모으는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은 이달 19일 개봉해 추석 극장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이미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