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아갓탤’ 출격..하이디 클룸·타이라 뱅크스와 인증샷 [★SHOT!]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8.09.12 10: 02

‘아메리카 갓 탤런트’ 출격을 하루 앞두고 해외 스타들과 방탄소년단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12일(현지 시각) 오후 미국 NBC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 출연해 축하 무대를 꾸민다.
이를 하루 앞두고 ‘아메리카 갓 탤런트’ 측과 출연자들은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 등을 게재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심사위원 하이디 클룸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내일 밤 ‘아메리카 갓 탤런트’에 출연한다. 정말 신난다”는 글과 함께 멤버들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진행자 타이라 뱅크스는 방탄소년단과 ‘IDOL’ 댄스를 함께 추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타이라 뱅크스는 방탄소년단의 출연이 알려지자 “나의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다음주 수요일 밤에 '아갓탤'에서 공연한다!”고 팬심을 드러내기도.
'아메리카 갓 탤런트'는 지난 2006년 처음 시작된 미국 내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재능을 지닌 인물을 선정하는 초대형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현재 13번째 시즌이 진행될 정도로 미국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다.
방탄소년단은 ‘아메리카 갓 탤런트’의 초대를 받아 축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달 잠실 주경기장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 콘서트 '러브 유어셀프'를 서막을 올렸다. 이들은 내달 K팝 가수 최초 스타디움 콘서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하이디 클룸, 타이라 뱅크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