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악동뮤지션 이찬혁 생일 축전 공개..'늠름 해병대'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9.12 09: 06

남매그룹 악동뮤지션의 찬혁이 22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 찬혁의 생일을 기념하는 특별 제작 이미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HAPPY BIRTHDAY CHANHYUK’라는 문구와 함께 찬혁은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도 듬직한 모습을 뽐내고 있다.

찬혁은 지난해 9월 18일 해병대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또래 친구들이 보통 군대 가는 나이에 입대 하는걸 특별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다”고 조용히 입대한 찬혁은 최근 휴가를 나와 찍은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훨씬 더 듬직하고 늠름해진 찬혁은 YG 사옥에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와 다정한 인증샷을 남겼다. 양 대표는 SNS에 사진을 올리며 “정기휴가 예고 없이 찾아온 해병대원”이라고 소속사 대표와 아티스트 간 각별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악동뮤지션 찬혁은 동생 수현과 함께 참가한 SBS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한 후 YG에 둥지를 틀었다. 이후 2014년 정규 1집을 발매했고 재치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올킬’하며 가요계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