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콘’ 얼리버드 티켓 5분만에 매진..13일 추가 티켓 오픈
OSEN 김나희 기자
발행 2018.09.12 15: 49

‘겟잇뷰티콘’ 얼리버드 티켓이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오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동대문DDP에서 개최하는 대한민국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12일 낮 12시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 지 5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겟잇뷰티콘’은 오는 13일 낮 12시에 얼리버드 티켓을 추가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려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지난 3월 개최된 첫 회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는 10월 5일부터 3일 간 열리는 제 2회 ‘겟잇뷰티콘’은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뷰티 힙플레이스가 될 예정이다.

‘겟잇뷰티콘’ 사무국은 “겟잇뷰티의 오프라인 콘텐츠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빠른 매진을 기록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 성원에 힘입어 예정에 없던 추가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하게 되었다. 관객들의 기대를 완벽히 만족시킬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겟잇뷰티콘’은 국내에 아직 유통되지 않은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베리 익스클루시브 존’을 포함,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뷰티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 nahee@osen.co.kr
[사진] ‘겟잇뷰티콘’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